A/S

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

Warranty

  • 워런티 정책
  • 수리 절차 안내
  • 보증기간 안내

워런티 정책

유무상 수리 기준
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요금이 부과되므로,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시고, 설명서로 해결이 안될 시 전화상담을 먼저 받아 보시길 권장합니다.

무상 수리

  • 품질포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

  • CS프로(엔지니어)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

유상 수리

  •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

  • 사용설명 및 분해하지 않고 간단한 조정시

  • 타사 제품(유사 복제품 포함)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

  •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시

  •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

  •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으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

  • 서비스센터 CS프로(엔지니어)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 한 경우

  •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

  • 천재 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
  •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모터 등)

※ 제품에 따라 유상 서비스가 거부 될 수가 있습니다.(제품 보증서 참조) ※

서비스요금 산정기준

서비스 요금은 부품비, 수리비 등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부품비

수리비

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 %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수리비는 유로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,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.

부품비

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 부품비는 부가세 10 %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.

수리비

수리비는 유로 수리 시 부품비를 제외한 기술료를 말하며 수리 시 소요시간, 난이도 등을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릅니다.

※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입한 경우 적용기준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 ※